📌시작하기 전 간단 요약

 

Summary

카페 초오록 (Cho-o-Rok)

부산 기장군 일광면에 위치함

 

깔끔하고 조용한 분위기의 신상 카페

 

번화가가 아닌 살짝 깊숙하고 한적한 곳에 위치

 

차 없이는 가기 힘든 편

 

가든뷰가 예쁨

 

(개인적으로) 케이크와 스콘 맛집

 

음료도 다양하고 맛있음

 

말차라떼 좋아하는 사람은 초오록라떼 추천

 

총 별점: ★★★★

 

안녕하세요 아스포델의 비니에요💜

 

태풍 때문에 날씨도 흐리고

 

코로나때문에 밖에도 못 나가다 보니까

 

놀러 가고 싶은 마음을 

 

인스타그램 같은 SNS에 예쁜 카페를 찾아보면서 푸는데요..

 

예쁜 카페들을 보다 보니 저번 달에 다녀온 신상 카페가 생각나서

 

후기를 적어보려고 해요 :)

 

부산 기장군 일광면에 생긴 지 얼마 안 된 신상 카페!

 

카페 '초오록'이라는 곳입니다

 

카페 초오록

초오록
Cho-o-Rok
운영시간:
일~목 10:30~20:00
금~토 10:30~21:30

 

초오록 카페는 다른 카페들과는 조금 다르게 깊숙한 곳에 위치해있는데요,

 

저는 초오록 카페를 오면서 이런 곳에 새로 생긴 카페가 있다고?라고 속으로 생각했는데

 

도착하자마자 왜 여기에다가 카페를 만들었는지 알겠더라구요

 

카페 초오록

기장에 있는 대부분의 카페들과는 다르게

 

바다 뷰가 아닌 가든뷰이고, 조용하고 아늑해요

 

초록 초록한 자연의 풍경이 눈을 편안하게 해 줘서 너무 좋았어요

 

여기 완전 사진 스팟 아닌가요?!

 

그래서 제가 언니 뒷모습을 이렇게 찍어봤는데요

 

마치 액자처럼 너무 예쁘게 나오죠ㅜㅠ😍

 

밖은 가든뷰로 예쁜 전등도 달려있고 의자와 테이블도 있는데요

 

저희 갔을 때는 비가 왔다 안 왔다 해서 다 젖어있더라구요ㅠㅠ

 

 

이렇게 카페 구경을 하고 사진을 왕창 찍고 있으니까

 

저희가 시킨 음료가 나왔어요!ㅎㅎ

 

저는 카페 초오록의 시그니처 메뉴를 선택해보았는데요!

 

말차와 에스프레소 그리고 녹차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라떼에요!

 

에스프레소가 달달한 녹차 아이스크림과 

 

어우러지면서 달달하지만 독특한 맛이었어요!

 

초오록 라떼 이름 그대로 초록 초록하죠?ㅎㅎㅎ

 

순서대로

 

아메리카노

Americano

5000원

 

초오록라떼

Cho-o-Rok Latte

7500원

 

얼그레이 밀크티

Earl Grey Milk Tea

6000원

 

 

순서대로

 

얼그레이 스콘

Earl Grey Scone

 

오레오 케이크

Oreo Cake

 

더블 치즈 케이크

Double Cheese Cake

 

케아크와 스콘, 머핀 등 빵 종류도 꽤 많이 있었어요!

 

저는 케이크들도 맛있게 먹었지만,

 

특히 하얀 크림이 올려진 스콘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하지만 얼그레이 맛이 나는 스콘이라서 호불호가 조금 갈릴 거 같아요!

 

제 취향에는 찰떡!

 

비가 주룩주룩 내리는 걸 보면서

 

맛있는 음료와 디저트를 먹으니까 

 

갬성갬성해졌어요ㅎㅎㅎ

 

하지만 잠시 뒤에는 언제 그랬냐듯이

 

화-창 🌞

 

날씨가 선선해지고 좋아지면 밖에 앉아서 차 마셔도 좋을 것 같아요

 

비가 와도 날씨가 맑아도 깔끔하고 분위기 있는

 

카페 초오록!

 

조용하고 아늑한 기장 카페를 찾으신다면 

 

꼭 가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

 

 

August, 2020

Cafe Cho-o-Rok

 

오늘의 포스트

 

 

 

 

*이 포스트는 내돈내산 후기이고 사진과 동영상은 제가 직접 갤럭시 S 20 기본 카메라를 사용하여 찍었습니다*

 

 

도움되는 링크

초오록 공식 인스타그램 → www.instagram.com/cho_o_rok/?r=nametag

 

 

 

 

 

+ Recent posts